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한도와 300만원 초과시 필요서류

○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과 후기 필요서류 총정리

러시앤캐시는 제 3금융권으로 1금융권과 2금융권보다는 한도가 높고 승인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비대면과 추가서류가 없이도 즉시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3,000만원까지로 높은편입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짧은 기간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상품이지만 장기간 사용하시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목차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한도와 금리는?

  • 최대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100만원 단위로 대출가능)
  • 대출금리 : 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이내, 최대 연 20%이내)
  • 수수료 :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단 신용대출에 한함)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 단 29세 이하이거나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의 모바일 대출의 최대 한도는 3,000만원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3,000만원까지 받는 것은 아니고 신용등급이 좋거나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300만원까지는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니 소득 증빙이 불가능한 분들의 한도는 300만원까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금액 300만원 초과 대출 진행시 필요한 서류는?

300만원까지는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300만원이 초과되면 필요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소득증빙서류, 4대보험 혹은 의료보험 등의 서류가 있다면 자동 승인이 됩니다. 하지만 현금 수령이나 직업이 정해져 있지 않은 경우에는 재직 전화 확인 후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서류는 한가지만 준비하면 됩니다.

  1. (국세청 발급서류) 납세사실증명,
  2. (국세청 발급서류)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3. (국세청 발급서류)부가가치세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4.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5. 연말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6.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7. 급여/연금수령 내역통장(최근 3개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가능 금액 조회하는 방법은?

러시앤캐시 사이트 혹은 무카드앱으로 접속을 하시면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가능금액 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마음편하게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단시간 여러군데 조회를 하시게 되면 막상 대출을 진행할 때 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등급 조회 및 신용등급 기록 삭제하는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자격조건은?

러시앤캐시 휴대폰 대출을 받으려면 만 20세 이상이여야 합니다. 하지만 대학생인 경우는 대출이 제한되며 ‘피성년 후견인’이나 ‘피한정 후견인’의 경우에도 대출이 제한됩니다. 만약 허위로 기재를 할 경우에는 대출 진행이 중단되거나 혹시 대출이 진행되었다고 하더라도 전액상환이 청구되니 이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승인률 높을까요?

러시앤캐시 승인률은 다른 1금융권과 2금융권에 비해 높은편입니다. 승인률이 높은 대신 이자는 법정최고 금리인 20%에 가깝기 때문에 이자에 부담이 느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단기간 이용하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에 괜찮을 수 있습니다.

승인률은 부결사유인 기대출이 많은 경우, 신불자인 경우, 연체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대부분 승인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유라면 다른 금융사도 대출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렇게 부결사유만 없다면  무직자, 주부,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생도 300만원 이하로는 대출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연체 이자는?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3%를 더한 금액입니다. 법정 최고 금리인 20%를 넘을 수 없어서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 법정 금리 24%보다 4%가 낮으니 부담이 덜 합니다.

러시앤캐시 이용시 신용등급이 하락될까?

러시앤캐시가 제 3금융권이기 때문에 신용하락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 3금융권을 이용한다고 해서 신용도가 하락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어느 대출을 이용하더라도 총 부채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하락 되는 것입니다.

신용등급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연체입니다. 단기연체이건 장기연체이건 간에 연체를 하게 되면 기록에 남게 되고 이는 곧 신용도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 러시앤캐시 대출을 받을 수 조건은?

러시앤캐시 부결에 관계없이 대학생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도 대출이 불가합니다.

모바일로 러시앤 캐시 비대면 주말 포함 대출 가능 시간은?

러시앤캐시 역시 일반 회사이기 때문에 상담시간은 9시 ~ 18시 입니다. 하지만 무카드 앱으로 주말포함 24시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무상담 대출이 아닌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평일 상담시간 이내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역서 일반 회사이기 때문에 상담 시간은 평일 9시 ~ 18시 입니다. 하지만 무카드 앱을 이용한다면 354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을 포함하여 어느시간이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 이하 무심사 대출은 주말에도 가능하며 심사가 필요하면 평일에 심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청하는 절차는?

○ PC로 진행하는 방법

  • 상담신청 → 대출신청

○ 모바일 웹으로 진행하는 방법

  • 가능 금액 조회 → 계약정보 입력 → 계약서 사본 제출 → 송금

○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방법

  • 가능금액 조회 → 계약 정보 입력 → 계약서 사본 제출 혹은 전자계약서 작성 → 송금

※ 신청 시 본인명의 폰 혹은 공인인증서로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하며, 신분증 혹은 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이용조건?

  • 대출대상 : 만 20세 ~ 만 55세의 직장인, 일용직, 계약직, 주부, 군인, 사업자, 알바생, 무직자 가능
  • 대출한도 : 최저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 20% 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 취급수수료 : 없음
  • 대출상환 : 원금 자유상환(만기 일시상환)

러시앤캐시 대출 거절 부결 이유는?

  • 소득증빙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 기대출이 너무 많은 경우
  • 신용이 좋지 않은경우
  • 연체, 미납이 있는 경우
  • 직장 증명이 어려운 경우

단 300만원 이하 무서류 대출같은 경우에는 소득증빙, 직장 증명이 되지 않아도 연체가 있거나 신용불량자가 아닌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체가 있으시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재대출 방법은?

러시앤캐시 대출 사이트

추기대출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세요.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추가/재대출 메뉴가 있으니 클릭하시면 본인확인 후 대출신청을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신청이 가능한데, 다만 ARS비밀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상담원과 먼저 통화로 설정을 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출금액이 300만원 초과시(만 29세 이하,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 초과시) 필요한 서류는 위에 언급한 내용과 같습니다. 소득증빙서류는 1가지만 준비하면 됩니다.

  1. (국세청 발급서류) 납세사실증명,
  2. (국세청 발급서류)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3. (국세청 발급서류)부가가치세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4.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5. 연말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6.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7. 급여/연금수령 내역통장(최근 3개월)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신청하는 방법은?

신청방법은 모바일 신청과 동일하게 무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 20세 이상이여야 하며 대학생과 무직자는 제외됩니다. 과다 연체나 과다 대출이 없으면 승인은 쉽게 이루어집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장단점)은?

○ 러시앤캐시 대출 장점 후기

심사와 승인이 빠르며 1금융권에 비해 대출 한도가 높습니다. 연체자, 신불자만 아니만 승인률이 높은편입니다. 모바일 무심사 대출로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나 상환이 가능합니다.

 ○ 러시앤캐시 대출 단점 후기

법정 최고 금리인 20%에 가깝기 때문에 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 사실 러시앤캐시는 이자 부분이 아닌 다른 단점을 찾기 힘듭니다. 물론 대출에 있어서 금리는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빠른 대출과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단기간 이용 예정이라면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이용시 주의사항은?

1금융권과 2금융권보다는 한도가 높고 승인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비대면과 추가서류 없이도 즉시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다만 금리가 법정 최고금리인 20%로 매우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시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외에 다른 대안은?

러시앤 캐시 대출은 단기로만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장기적으로 이용하기에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햇살론, 사잇돌, 새희망홀씨 등 다양한 정부지원 상품의 금리, 한도, 신청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 하세요.

러시앤캐시 대출 철화하는 방법은?

대출실행 후 14일 이내에 철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부업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그냥 상환을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