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대출 쉬운곳 TOP10 4%금리부터

○ 캐피탈 대출 쉬운곳

이글에서는 캐피탈 대출 쉬운곳 10개의 금융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에서 대출이 힘드신 분들은 2금융으로 대출을 진행하셔야 하는데 2금융은 보험사, 캐피탈, 저축은행을 말합니다. 사실 캐피탈과 저축은행은 금리도 비슷하고 한도도 비슷하여 비교해보시고 나의 조건에 어느 금융사가 조건이 더 합리적인지를 판단하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곳을 조회를 하시면 신용 점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기록이 남기 때문에 3회 이상 진행시 심사 진행이 중단되거나 보류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용조회를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한국 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은?

한국캐피탈에는 사업자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M+(군인, 군무원)대출, 무담보 주택대출, 다이렉트론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그 중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다이렉트론입니다.

○ 다이렉트론 대출

직장인을 비롯하여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자영업자, 사회초년생 모두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금리와 한도면에서 더 유리하겠지만 무직자라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승인률이 높은 상품이지만 최저금리가 17.9%로 상당히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상고객 : 직장인, 주부, 프리샌서, 자영업자, 사회초년생(만 20세 이상) 등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9,000만원
대출기간 : 12개월 ~ 72개월(신청 금액별 대출기간 상이)
대출방식 : 송금식
대출금리: 17.9% ~ 19.9%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 2.0%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 3%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제출서류 :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상품은?

롯데캐피탈은 직장인엘론, 개인사업자 SOHO엘론, 엘론 상품이 있습니다. 엘론은 요즘처럼 고금리시대에도 6%대로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로 메리트가 있는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나의 조건에 어떤 상품이 적합한지 보시길 바랍니다.

○ 직장인 엘론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300만원 ~ 최대 1.5억원
대출기간 : 1년 ~ 10년 (신청금액별 상이 함)
대출이자 : 연 5.4% ~ 연 19.9%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이자납입일 : 매월 후취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0 ~ 2.0%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제출서류: 신분증, 대출신청서, 직장 건강보험 납입서류, 기타 소득증빙서류(필요시)

○ SOHO 엘론

개인택시, 지입차주 개인사업자, 전문직사업자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사업자 고객님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대출기간 : 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함)
대출금리 : 연 6.5% ~ 연 18.9%(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이자납입일 : 매월 후취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 0~ 2.0%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제출서류 : 신분증, 대출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필요시)

 

○ 엘론

무직자라도 신용카드 사용 실적만 있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승인률도 좋은 상품입니다. 최대 6천만원까지 담보 설정 없이 대출이 가능하니 조건에 맞으신다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한도 :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대출기간 : 1년 ~ 10년 (신청금액별 상이 함)
대출금리 : 연 6.6% ~ 연 18.9%(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이자납입일 : 매월 후취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 0~ 2.0%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제출서류 : 신분증, 대출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 필요시)

KB 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은?

KB캐피탈은 신분증만 제시하면 되는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4.8%로 정말 저렴한 상품이니 만약 조건이 맞으신다면 다른 상품보다 먼저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상고객 : 만 23세 이상의 내국인 (직장인, 공부원, 군인, 프리랜서, 급여소득자, 자영업자)
대출금리 : 연 4.8% ~ 19.9%
대출기간 : 12/24/36/48/60/72/84/96 개월
대출한도 : 최소 200만원 ~ 최대 2억원 이내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거치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0.3%(대출기간 12개월 미만) / 1.3%(대출기간 12월 이상)
구비서류 : 신분증

하나캐피탈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 대출상품은?

하나캐피탈에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E하나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본인인증만으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관련 서류 제출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의 직장인으로 아쉽게도 무직자는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도 모바일로 대출가능여부와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알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E하나 신용대출상품

최대한도 : 1억원
대출금리 : 5.9% ~ 18.9%
대출기간 : 12개월 ~ 84개월
중도상환수수료 : 0원
대출대상 :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의 직장인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자부과시기: 매월 후취

우리금융캐피탈 대출상품은?

무직자라도 본인명의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실적이 있으면 최대한도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대출대상: 본인명의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금리 : 연 13.7% ~ 19.1%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구비서류 : 대출약정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기간 및 상환방법 : 12, 24, 36, 48, 60, 72, 84개월 원리금균등상환 방식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 연 20% 이내
대출절차 : 나의 한도 조회→ 대출신청 → 대출심사 → 대출금 지급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대출상품은?

직장인, 사업자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연 소득이 없어도 부동산 소유 3개월 이상이라면 현재 대출이 있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니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저 금리가 연 6.9%로 저렴하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한도 : 5,000만원
금리 : 6.9% ~ 19.9%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48개월
취급수수료 : 0원
중도상환 수수료 : 0 ~ 2.0%
대출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상환,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준비서류: 인터넷 및 전화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 제출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출진행방법 :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대출한도 후 신청 → 본인 여부 및 재직 여부확인 → 대출금 입금

미래에셋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은?

미래에셋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신분증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품명: 미래에셋캐피탈 신용대출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금리 : 연 9.5% ~ 17.0%
대출한도 : 최대 5천1백만원 이내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 1년 ~ 5년
중도상환수수료 : 상환원금의 2%이내
연체이자율 : 연 3%
신청가능시간 : 08:00 ~ 22:00
담보여부 : 없음(신용대출상품)

캐피탈 즉시대출 가능할까?

위에서 소개한 상품들은 무서류 및 무방문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신분증과 본인인증만으로도 바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 편리해지기는 했습니다.


모바일로 나의 한도와 대출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편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꼭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나의 신용점수와 대출한도 조회는 아무리 많이 해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만 단기간에 3건이상의 조회를 하시면 기록이 남기 때문에 3회 이상 진행시 심사진행이 중단되거나 보류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신중하게 조회를 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금융사는 다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에 A사에서 조회를 해도 B사는 A사에서 조회를 한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쉬운곳은?

소액 비상금 대출은 비교적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통신등급, 혹은 보증보험 가입여부에 따라 대출을 해주고 있고 캐피탈도, 저축은행도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소액은 승인이 쉽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이 대출 금리가 저렴한 편이니 1금융권 부터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1금융권 비상금 대출 포스팅을 한 것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으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캐피탈 대출 단점 및 후기는?

만약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신 분이라면 캐피탈 대출을 알아보지 않으실 것입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2금융권을 알아보실텐데요, 2금융권은 보험사, 캐피탈, 저축은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캐피탈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데 그것은 캐피탈을 사칭하여 사기를 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캐피탈은 안전한 2금융권입니다. 요즘에는 보험사, 캐피탈, 저축은행 모두 금리도 비슷하고 한도도 비슷하기 때문에 나의 조건에 맞고 한도와 금리가 합리적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차이를 나누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캐피탈 대출의 단점은 물론 금리가 1금융권보다 다소 비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1금융권 금리도 만만치 않으며 캐피탈에서도 내 조건만 맞는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있습니다. 캐피탈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으니 승인률이 좋고 금리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게다가 캐피탈에서는 아파트론,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아파트론과 자동차 담보대출이 가능하시다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캐피탈에서는 기존에 담보설정이 되어 있어도 추가도 대출이 가능하니 먼저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담보대출이 금리면에서 더욱 이득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무설정 아파트론과 자동차 담보대출에 관한 포스팅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