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종류별 평균 비용과 반드시 알아야 될 팁

○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종류별 비용, 시술별 장단점 총정리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은 보험 임플란트가 되기 때문에 본인 부담금 30%정도 발생되며, 보험 임플란트는 최대 두 개가지 식립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되면 본인 부담금은 약 40만원 정도입니다. 즉 만 65세의 어르신은 임플란트 하나를 40만원 정도에 심을 수 있습니다.

이글에서는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종류별)과 시술 방식에 따른 장단점을 정리 해봤습니다.그리고 임플란트 시술 이후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 드리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과  종류별 장단점 내용은 아래에서 꼼꼼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종류별 치료기간과 비용은?

오스템도 종류별로 치료기간과 가격대가 다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치료비용

물론 치과별로 금액 차이가 나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오스템 전체 임플란트의 가격은 약 640만원 정도입니다.

○ 오스템 SA 약 100만원대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티타튬 임플란트입니다. 보험 적용을 하시려면 SA제품만 가능합니다.

○ 오스템BA 약 120만원대

프리미엄 임플란트로 ‘하이트록시아파타이트’라는 성분으로 인체의 무기질과 가장 비슷한 성분으로 임플란트 티타늄 표면에다가 처리를 했기 때문에 아랫턱 같은 경우 8주 정도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스템SOI 약 130만원대

프리미엄 임플란트로 혈병 형성을 촉진하는 물질을 표면에 처리해서 조골 세포와 단백질을 끌어당겨서 혈병(피딱지)가 더 빨리 임플란트에 달라붙게 해서 치료 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때문에 치료 기간을 4주에서 5주까지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외에도 다른 임플란트 종류, 방법, 가격은?

○ 디오 UV 임플란트 77만원대

티타늄의 장점과 임플란트와 뼈 부탁에 유리한 티타늄 표면을 이용하는 장점을 이용하여 수명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100만원

보편적인 임플란트로 고정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가수 임영웅이 광고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치과용 3D컴퓨터로 모의수술을 하여 골조직, 주변 치아, 거리, 각도, 신경 위치까지 정확하게 파악하여 부작용 발생이 적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네비게이션 전체 임플란트의 가격은 약 744만원입니다.

○ 디지털임플란트

진단 및 CT 촬영으로 초기 계획 수립 후 환자의 뼈, 신경 등 해부학적 상태를 분석하고 진단하여 오차 범위 0.005mm로 부작용이 적습니다.

임플란트의 단점은?

임플란트는 원래의 본인 치아보다 약합니다. 만약 치주염이 있어서 이가 빠지신 분들이 임플란트를 심었는데 관리를 소홀하게 하게 되면 뼈가 금방 다 녹아버리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빠르게는 6개월안에도 수명이 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임플란트는 본인 치아보다 음식물이 더 잘 끼기 때문에 관리를 더 세심하게 하셔야 합니다.


결국 임플란트의 수명은 어떻게 치아를 관리하는지가 가장 관건입니다. 만약 관리를 잘 하게 되면 10년에서 길게는 15년까지 유지하기도 합니다.

임플란트를 관리하는 방법은?

1.주기적으로 치과 검진을 받는다.
2.칫솔질을 세심하게 한다.
3.수압 세정기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4.하루에 한번은 꼭 치간칫솔, 치실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