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대출은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힘든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군미필자 등을 대상으로 정상적인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처럼 서류 조작을 해주는 작업을 뜻합니다. 보통 최소 1500만원 부터 작업을 해주며 수수료는 약 30 ~ 50%로 굉장히 비쌉니다. 이글에서는 신용불량자 작업대출 걸릴확률?에 대해 살펴보고 반드시 알아둬야할 관련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작업대출이란?
작업대출은 대출이 안 되는 사람을 서류 조작을 해서 대출이 되게끔 만든다는 것을 말합니다. 직장이 없는 사람을 직장인, 혹은 사업자처럼 꾸며줍니다.
▲대출 의뢰인이 작업대출 의뢰→작업대출 브러커 서류 조작 → 은행, 대부업체 대출신청 → 대출 의뢰인이 대출금을 받고 수수료 납부
6개월 걸리는 장기작업부터 당일 대출을 진행하는 단기작업 등으로 나뉩니다. 장기작업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 등 대출에 필요한 각종 서류를 허위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몇 개월 걸립니다.
또 3개월 이상 급여내역서가 있기 때문에 몇 개월의 기간은 필요한 것입니다. 단지 재직증명서만 발급받는 것은 당일도 가능합니다. 보통 대출을 진행하려면 직장재직 3개월 이상 급여내역서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몇 개월의 작업시간이 걸립니다.
작업대출 걸리게 되면 처벌은?
직장에서 급여를 받은 것 처럼 꾸미기 위해선는 통장이 필요하다고 하여 나의 통장을 개설하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는 통장 혹은 입출금 카드를 주게되면 그 통장을 이용하여 보이스피징, 대포통장 등 범죄자금 통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정보를 제공하여 불법행위에 사용되었다면 역시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발되면 민, 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작업대출은 사문서 위조 혹은 공문서 위조이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작업대출은 ‘금융질서 문란자’라고 하여 향후 최대 12년 동안 금융거래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작업대출 걸릴확률?
연체없이 상환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작업수수료를 지불하고 매달 원금과 이자를 지불한다는 것은 사실상 노예계약과 같은 것이며, 앞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연체없이 상환을 한다는 것은 힘듭니다.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았는데 작업수수료 선입금 40~ 50%를 지불하고 원금과 수수료를 꼬박꼬박 낸다는 것 자체가 모순입니다. 또 작업대출 업체가 경찰에 잡혀 대출자 이력이 확인이 되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작업대출로 햇살론15를 진행하는 이유와 걸릴 확률은?
○ 작업대출로 햇살론은 진행하는 방법은?
햇살론 15는 국내에 있는 모든 대출상품 중 가장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특례보증을 받게되면 현금으로 급여를 수령하시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며,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재직증명서 및 원천징수영수증 위조하는 방법으로 진행을 많이 합니다.
햇살론은 심사기준이 완화된 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재작확인만으로도 대출을 해주는 경우도 있어서 작업대출하기도 용이하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입니다.
○ 햇살론15 작업대출을 할 필요가 없는 이유는?
일반 햇살론은 금리가 6~8%이며 햇살론 15는 금리가 15.9%입니다. 비교적 금리가 높은 상품으로 사실 기존 채무가 많아도 누군가의 도움없이 혼자 신청을 해도 승인이 잘 나는 상품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전산자업을 해주지 않아도, 더욱이 작업대출을 하지 않아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햇살론 15 승인절차, 금리, 대출한도에 대한 정보는▼아래 연관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햇살론 같은 경우는 특히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관련 시스템도 철저하게 되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걸러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햇살론 15 작업대출에 걸리게 되면 불이익은?
작업대출 사기꾼에게 수수료만 뜯기게 됩니다. 보통 100만원 ~ 150만원 정도 하는데 수수료만 받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고, 그냥 햇살론 15를 받을 수 있는 분인데, 작업대출을 꼭 해야 한다며 수수료를 챙기는 사기꾼도 있고, 수수료를 받았는데 대출이 나오지 않아 그냥 연락두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발 속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