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작업대출 걸릴확률? 미리 반드시 알아두고 피해야될 상황 총정리

작업대출은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힘든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군미필자 등을 대상으로 정상적인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처럼 서류 조작을 해주는 작업을 뜻합니다. 보통 최소 1500만원 부터 작업을 해주며 수수료는 약 30 ~ 50%로 굉장히 비쌉니다. 이글에서는 신용불량자 작업대출 걸릴확률?에 대해 살펴보고 반드시 알아둬야할 관련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작업대출이란?

작업대출은 대출이 안 되는 사람을 서류 조작을 해서 대출이 되게끔 만든다는 것을 말합니다. 직장이 없는 사람을 직장인, 혹은 사업자처럼 꾸며줍니다.

신용불량자 작업대출

▲대출 의뢰인이 작업대출 의뢰→작업대출 브러커 서류 조작 → 은행, 대부업체 대출신청 → 대출 의뢰인이 대출금을 받고 수수료 납부

작업대출 브로커의 수수료는 ?

30 ~ 50%입니다. 만약 1000만원을 대출 받았다면 500만원을 수수료로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높은 수수료입니다.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것은 의뢰인의 몫이기 때문에 이중으로 부담을 떠안는 것입니다. 게다가 작업대출은 소액은 진행이 불가능하며 보통 1500만원부터 의뢰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수료는 약 750만원가량 합니다.

작업대출 대출금액은?

최소 1500만원 부터 수억까지도 다양합니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대출을 받기 때문에 수천만원부터 수억까지도 가능한 금액만큼 진행하려 합니다. 그래야 높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불량자, 무직자 등 걸릴 위험을 감수하고 작업대출을 하는 이유는?

평범한 직장을 다니고 있거나, 신용이 좋은 사람은 작업대출을 의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대출, 신용불량자, 프리랜서, 만 19세 이상, 통신연체자 (대납가능), 저신용자 등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불가능한 사람들이 작업대출을 의뢰합니다.


내가 굳이 인터넷 등을 찾아서 의뢰를 하지 않더라도 나에게 혹하는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하는 방식으로도 영업을 합니다.

작업대출 소액대출 30만원 소액대출이란?

30만 원 ~ 50만 원 소액대출은 30만 원을 빌려주고 일주일 뒤 50만 원을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50만원 ~ 80만원은 역시 50만원을 대출받고 일주일 뒤 80만원으로 상환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이 1~2주 이내로 짧고 이 기한 안에 갚지 못하면 연체료가 붙으며 불법추심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고금리.미등록 대부업의 불법 대부 관련한 피해신고는 날이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만약 불법 대출 등 피해를 입은 경우에는 금감원 불법사금융피해신고센터 ☎1332로 신고를 하세요. 금감원은 수사 의뢰는 물론이고 법률구조공단과 연계를 해서 소송 변호사를 무료로 지원해줍니다.

작업대출 걸리지 않기 위하여 준비하는 기간은?

6개월 걸리는 장기작업부터 당일 대출을 진행하는 단기작업 등으로 나뉩니다. 장기작업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 등 대출에 필요한 각종 서류를 허위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몇 개월 걸립니다.


또 3개월 이상 급여내역서가 있기 때문에 몇 개월의 기간은 필요한 것입니다. 단지 재직증명서만 발급받는 것은 당일도 가능합니다. 보통 대출을 진행하려면 직장재직 3개월 이상 급여내역서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몇 개월의 작업시간이 걸립니다.

작업대출 걸리게 되면 처벌은?

직장에서 급여를 받은 것 처럼 꾸미기 위해선는 통장이 필요하다고 하여 나의 통장을 개설하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는 통장 혹은 입출금 카드를 주게되면 그 통장을 이용하여 보이스피징, 대포통장 등 범죄자금 통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정보를 제공하여 불법행위에 사용되었다면 역시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적발되면 민, 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작업대출은 사문서 위조 혹은 공문서 위조이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3. 작업대출은 ‘금융질서 문란자’라고 하여 향후 최대 12년 동안 금융거래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작업대출 걸릴확률?

연체없이 상환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작업수수료를 지불하고 매달 원금과 이자를 지불한다는 것은 사실상 노예계약과 같은 것이며, 앞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연체없이 상환을 한다는 것은 힘듭니다.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았는데 작업수수료 선입금 40~ 50%를 지불하고 원금과 수수료를 꼬박꼬박 낸다는 것 자체가 모순입니다. 또 작업대출 업체가 경찰에 잡혀 대출자 이력이 확인이 되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작업대출로 햇살론15를 진행하는 이유와 걸릴 확률은?

○ 작업대출로 햇살론은 진행하는 방법은?

햇살론 15는 국내에 있는 모든 대출상품 중 가장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특례보증을 받게되면 현금으로 급여를 수령하시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며,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재직증명서 및 원천징수영수증 위조하는 방법으로 진행을 많이 합니다.


햇살론은 심사기준이 완화된 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재작확인만으로도 대출을 해주는 경우도 있어서 작업대출하기도 용이하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입니다.

○ 햇살론15 작업대출을 할 필요가 없는 이유는?

일반 햇살론은 금리가 6~8%이며 햇살론 15는 금리가 15.9%입니다. 비교적 금리가 높은 상품으로 사실 기존 채무가 많아도 누군가의 도움없이 혼자 신청을 해도 승인이 잘 나는 상품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전산자업을 해주지 않아도, 더욱이 작업대출을 하지 않아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햇살론 15 승인절차, 금리, 대출한도에 대한 정보는 ▼아래 연관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 햇살론 15 작업대출 걸릴 확률은?

햇살론 같은 경우는 특히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관련 시스템도 철저하게 되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걸러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햇살론 15 작업대출에 걸리게 되면 불이익은?

  1. 작업대출 사기꾼에게 수수료만 뜯기게 됩니다. 보통 100만원 ~ 150만원 정도 하는데 수수료만 받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고, 그냥 햇살론 15를 받을 수 있는 분인데, 작업대출을 꼭 해야 한다며 수수료를 챙기는 사기꾼도 있고, 수수료를 받았는데 대출이 나오지 않아 그냥 연락두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발 속지 마세요.
  2. 만약 작업대출을 한 사실을 걸리게 되면 사문서 위조로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3. ‘금융질서 문란자’로 12년동안 금융거래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